Gina Rodriguez는 남편 Joe LoCicero와 함께 첫 아이를 낳고 출산하고 있습니다. - newsfilm

Gina Rodriguez는 남편 Joe LoCicero와 함께 첫 아이를 낳고 출산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지나 로드리게스

임신한 Gina Rodriguez, 남편 Joe Lucicero가 해변에서 낭만적인 피크닉을 즐기고 있습니다.

임신한 Gina Rodriguez는 아기 범프가 처지고 더 많은 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신한 Gina Rodriguez는 놀라운 출산 사진 촬영에서 희귀한 베이비 범프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임신한 Gina Rodriguez의 남편 Joe Lucicero는 자신이 되기 위해 ‘훈련’ 중입니다.

Gina Rodriguez가 새로운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38세의 여배우는 남편 Joe LoCicero와의 첫 아이를 낳았습니다.

페이지 식스(Page Six)가 입수한 사진에 따르면, “제인 더 버진(Jane the Virgin)” 스타는 토요일에 신생아를 캐리어에 가슴에 묶고 로스앤젤레스를 산책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새 엄마는 검은색 티셔츠, 스웨트팬츠, 나이키 운동화로 캐주얼하게 유지했고, 아기는 농장 동물로 장식된 담요에 껴안았습니다.

Rodriguez와 그녀의 남편 모두 아기의 탄생을 알리지 않았고 아기의 성별이나 이름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Page Six는 Rodriguez의 대리인에게 의견을 요청했지만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월 11일 외출은 로드리게스가 임신 소식을 밝힌 지 7개월 만에 나왔다.

그녀는 2022년 7월 배우와 함께 인스타그램 비디오에 “이번 크리스마스 히트는 다릅니다.”라고 썼습니다.

2016년 ‘제인 더 버진’을 촬영하며 만난 두 사람은 임신 테스트 결과 양성 반응을 보이며 PDA 가득한 촬영을 마무리했다.

더 많은 Page Six를 원하시면…

  • 주간 팟캐스트 “We Hear” 듣기
  • 매일 뉴스레터 구독
  • 독점 상품 쇼핑하기

36세의 루시세로(LuCicero)는 비디오에서 아내가 울고 있을 때 미소를 지었다.

“누구나 당신을 원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된 내레이션 내레이션. “하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진정으로 감사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다르게 사랑했습니다.”

전 듀오 공동 출연자 Jaime Camil은 “두 사람 모두에게 내 마음이 찢어집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Rodriguez의 다른 친구들은 그들의 지지를 공유했습니다. 🤍🤍🤍🤍🤍🤍,” Jordin Sparks가 분출했고 Nikki Reed는 “엄마를 너무 사랑해”라고 썼습니다.

같은 날 Lucesero는 Instagram을 통해 Rodriguez를 “여신”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내 마음이 따라옵니다.” “생일 축하해요.”

그와 골든 글로브 수상자는 2018년 7월에 약혼했고 이듬해 5월에 결혼했습니다. 배우 저스틴 발도니가 두 사람의 야외 결혼식 주례를 맡았다.

2022년 5월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Rodriguez는 Instagram에서 달콤한 스냅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가장 친한 친구와 결혼 3년차”라고 적었다. “집에있어.”

이 기사 공유:

출처: 전체 기사 읽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